한겨레교육문화센터의 설립은 한겨레신문의 창간 정신과 맥을 함께 합니다.
한겨레신문이 국민의 목소리와 시대의 양심을 대변하는 다른 언론으로 자리매김을 하고자 했듯이 한겨레교육문화센터도 개인과 사회의 성장을 위한 열린 교육과 문화의 공간으로 역할을 하기 위해 1995년 설립되었습니다.
한겨레교육문화센터는 한겨레신문의 주주와 독자를 비롯해 한겨레신문의 창간정신을 함께 하는 이들에게 더욱 좋은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 때부터 평생회원 제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는 한겨레교육문화센터가 단순한 교육서비스를 넘어 더욱 깊고 넓게 소통하는 교육과 문화공간으로 역할을 충실히 하기위함입니다.
평생회원은?
평생회원 입회비는 1만원(10,000원)입니다.
한겨레교육문화센터의 강좌를 최초로 수강할 때 평생회비 1만원을 납부하면 평생회원 자격이 부여되고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됩니다.
강좌 수강도중 입회비를 내도 그 시점부터 평생회원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평생회원 혜택은?
한겨레교육문화센터 강좌 가운데 평생회원 할인이 제공되는 강좌에 대해 3~10%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평생회원 자격을 얻은 이후부터 결제한 수강료에 대해 강좌가 끝난 뒤 1%의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드립니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한겨레교육문화센터의 강좌나 한겨레e한터의 온라인 강좌를 수강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중 계속되는 연극 뮤지컬 사진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 행사의 입장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한겨레교육문화센터가 제공하는 다양한 문화 이벤트는 평생회원을 대상으로 주로 진행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