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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은 사업주(=사업장대표)가 소속근로자 등의 직무수행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훈련을 실시할 때,
이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해주는 제도입니다
지원대상
  • 고용보험을 납부하고 있는 사업장에 재직중인 근로자 (단, 사업주, 공무원 제외)
지원내용
  • 사업주가 「보험료 징수법」에 따라 부담하는 해당 연도 고용안정 · 직업능력개발사업 보험료의 100분의 100
    (우선지원대상기업은 100분의 240), 연간 지원한도금액이 500만원 미만인 경우에는 500만원까지 지원
지원절차
수강방법
1
수강생 명단, 교육담당자, 회사정보 등 정확히 기재 후 필히 직인 날인
(위탁계약서는 회사보관용, 훈련기관 제출용 총 2부 작성 후 1부씩 보관)
2
작성하신 위탁계약서와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함께 개강 3일전까지 팩스 (02-3275-7500) 또는 메일(center@hanedui.com) 로 제출
3
교육시작일까지 교육비 납부 [회사(사업주)] 결제 필수
* 개인이 결제한 경우에는 환급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4
위탁계약서 원본 지참 후 교육참석
5
출결은 5층 고객센터에서 HRD출결관리 앱(app)으로 매회 훈련 시작 전, 종료 후에 QR코드를 스캔하여 출결관리
[HRD-Net 앱 설치]
1)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 Play 스토어 검색창에서 “hrd‘로 검색 후 ”고용노동부 HRD-Net“ 설치
2) 아이폰 : 앱 스토어 검색창에서 “hrd‘로 검색 후 ”HRD-Net 스마트폰 전용앱“ 설치
  • 훈련기간 중 회사를 퇴사할 경우에는 환급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단, 훈련의 80%이상 출석 후 퇴사할 경우에만 환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교육 종료 후 1달 이내로 수강료의 일부 제출하신 회사계좌로 환급